BANOBAGI LeeWangjae BIO LAB

암예측클리닉 소개

바노바기 이왕재 박사 암예측 클리닉

지금까지 바노바기의 시간은 느리게 흘러왔습니다.
꼼꼼한 사전 검사, 단계별 상담, 수술 후 치료와 애프터 케어까지 느린 만큼 더 안전하고 정확하게 치료하는 것이 바노바기가 추구하는 철학입니다.
무엇보다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는 바노바기는 이제 비타민C의 세계적인 권위자이신 이왕재 박사님을 모시고 ‘바노바기 이왕재 박사 암예측 클리닉’을 개원하게 되었습니다.
‘바노바기 이왕재 박사 암예측 클리닉’은 첨단 과학시스템을 통해 검사부터 진단과 치료까지 1인 맞춤 진료를 시작합니다.
암예측 클리닉의 핵심은 전암단계에서 미리 암세포를 발견하고 이를 건강한 세포로 되돌리는 것입니다.
암은 암이 발병하여 초기 단계를 1기라고 하는데 암이 발병하여 1기인 조기진단까지 보통 10억개 정도의 세포로 늘어납니다. 사실 이에 대해서 학자들 마다 의견이 다르긴 합니다마는 이미 1기인 이 단계에서는 암이 미세하게 전이 되었을 가능성이 높다고 주장하는 학자들도 많이 있습니다. 그 만큼 암은 빨리 진단할 수 록 치료에 유리하다는 반증입니다. 바노바기 이왕재 박사 암예측 클리닉은 1기에 해당하는 조기 암 이전의 단계에서 즉 암이 발병하지는 않았지만 곧 발병 할 것이라는 전암 단계에서 암을 진단할 수 있는 시스템입니다.
이러한 암이 발생이전의 전암 단계의 위험도 수준에 따라 환자의 체질에 맞는 면역증강 치료를 단계별로 시행하고 이 또한 면역 치료에 대한 신약도 개발을 진행 중에 있습니다.

이제 암예측 클리닉을 통해 6대 암으로서 위암, 간암, 췌장암, 폐암, 대장암, 남자는 전립선암, 여성분은 유방암에 대해서는 전암 단계에서 조기 진단할 수 있습니다.
전암 단계 조기 진단을 받으시면 각 부위별로 암 발생 위험도가 나타나는데 사람에 따라 각각 다르지만 폐암 위험도가 가장 높게 나타나면서 대장암은 주의 단계 수준에, 위암과 간암은 관심 단계 수준으로 나타나는 등 인체 부위별 종합적인 발생 확률을 사전 진단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바노바기 이왕재 박사 암예측 클리닉에서는 이렇게 과학적이고 체계적인 개인 맞춤 암예측 시스템을 통해 여러분의 건강을 지키는데 최선을 다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