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NOBAGI LeeWangjae BIO LAB

미션 및 전략

전암단계 치료전략
이왕재 박사님이 암을 전암단계에서 부터 치료해야 한다는 평소의 지론에 입각해 세워진 바노바기 이왕재박사 암예측 클리닉은 유전자 검사와 순환암세포 검사등 환자의 개인 예측진단 데이터를 모아 빅데이터를 만들어 이를 인공지능으로 전암단계의 진행 단계를 데이터화 해서 암을 전암단계에서 예측하고 치료합니다.
전암단계 치료미션
전암단계 치료를 위한 미션은 총 5단계로 나누게 됩니다. 먼저 스페셜면역증강치료는 전암단계의 초기라고 할수 있는 1단계에서 시행하는 면역요법을 말합니다.
전염병 면역학, 종양 면역학, 이식 면역학, 알레르기 면역학, 자가면역질환 면역학 등 인간에게 치명적일 수 있는 질환, 혹은 현상에 관련된 거의 모든 분야를 망라하고있습니다.
방어 기능의 전문성에 따라 넓은 의미의 면역체계와 좁은 의미의 면역 체계로 나누는데 넓은 의미의 면역 체계는 대개비특이적인 타고난 방어 체계(innate immunity)를 두고 하는 말입니다.
2단계인 스페셜면역해독요법은 강력한 면역요법을 말합니다.
실제로 우리의 삶 속에서 인간은 눈에 보이지 않는 많은 미생물들과 대치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언제든지 우리 몸으로 침입해들어올 수 있습니다. 실제 우리는 균의 침입을 많이 받고 있지만 그때마다 감염병에 걸려 고생하지는 않습니다.
그것은 우리가 정상적인 건강 상태를 유지하고 있다면 우리도 모르는 사이에 궁극적으로 우리를 보호하고 있는 이러한 후천성면역체계 때문에 가능한것입니다.
이왕재 박사님의 스페셜 해독면역 요법은 우리 몸속에 축적된 독소와 노폐물을 제거하여 면역력 증강과 자연치유력 회복을 목적으로 하는 프로그램입니다.
3단계 NK 면역치료법은 중기 이상에서 시행하는 면역요법을 말합니다.
현재 우리나라 유일의 항암면역 세포치료제로 허가를 받은 치료로서 환자의 혈액에서 면역 세포를 추출하여 약 2주간 배양 후 다시 환자에게 투여하는 치료 방법입니다.
환자 본인의 혈액을 이용해서 시행하는 치료로 부작용이 거의 없습니다.
충분한 임상 연구 결과 암 재발 방지 효과가 있습니다.
4단계 NK세포요법은 전암단계의 중기 이상이라고 할 수 있는 4단계 이상에서 시행하는 면역요법을 말합니다.
NK 세포 요법이란 환자 자신의 혈액을 40~60cc 정도 채취하여 최신 배양 기술로 증식, 활성화하여 2주 정도 무균 상태에서 15억~30억개로 증식시킨 NK 세포를 다시 환자의 체내에 되돌리는 치료법입니다.
5단계 수지상세포 치료는 전암단계 4단계 이상에서 시행하는 면역요법을 말합니다.
수지상세포 항암 백신 기술은 환자 본인의 혈액에서 분리한 단구세포를 수지상세포로 분화시키고 암 항원에 대한 정보를 인식시키는 배양과정을 통해 항원 특이적 수지상세포를 제조하는 기술로써, 이 수지상세포 항암 백신을 통해 환자의 약해진 면역체계를 활성화시키고 항원 특이적인 면역반응을 유도하여 암세포를 공격, 암을 치료/예방할 수 있습니다.